• REED


디자이너이자 소유주인, Vidmantas Triukas 는 라디오 엔지니어였습니다. 음향에 관한 그의 작품 중 일부는, 로켓 과학: 그는 과학 음향 및 초음파 영역에서 일하고 있었고, 장거리 탄도 미사일에 플라즈마의 음향 소음을 연구하여 이 분야에서 세 가지 특허를 발명하였습니다.

1987년 몇몇 친구들과 Vidmantas는 턴테이블, 스피커와 앰프로 구성된,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하고, 모스크바에서 소련(USSR)의 가장 큰 기술 성과 전시회에서 발표하여 다양한 혁신성을 인정받아 (턴테이블 모터 자동 속도 제어 등 매우 낮은 선형 왜곡 등등) 오디오 장비 부문에서 동메달을 수상하였습니다.

1990 년대 이후 Vidmantas는 다른 지역에서 사업을 이뤄나가고 있는 와중에도 그는 그의 열정이 오디오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2007 년 그는 드디오 본격적으로 오디오 사업을 시작하고 시장에 놀라운 무언가를 제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시제품 개발, 디자인을 통해 처음으로 REED 톤암을 출시하게 됩니다.

Vidmantas 자신이 발명가 및 기술 디자이너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매우 열정적인 예술 애호가입니다. 1980년에서 1982년까지 상트 페테르부르크 (구 레닌그라드)에서 미술사를 공부한 경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Reed 2G (12’’) 톤암

Tonearm

7,700,000원

Reed 2G는 Reed 2A와 Reed 3Q 톤암의 가장 뛰어난 기능을 통합하고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최신 tonearm 모델입니다. Reed 2G는 매우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어댑터가 있거나 없는 모든 턴테이블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제품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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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d 2G는 Reed 2A와 Reed 3Q 톤암의 가장 뛰어난 기능을 통합하고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최신 tonearm 모델입니다.

 

Reed 2G는 매우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어댑터가 있거나 없는 모든 턴테이블에 장착 할 수 있습니다. Reed 2G는 0.2mm 정밀 VTA 조정 기능이 있으며 톤암 높이는 28mm에서 48mm까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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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ed 2G는 카다닉 베어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수직 축은 회전 베어링을 추진하고 수평 축은 추력 피봇 베어링을 기반으로 합니다 (Reed 3P에 조금 가깝습니다). 이러한 베어링 구조는 베어링의 흔들림을 제거하여 사운드의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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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nical details


모든 Reed 2G 톤암은 독특한 아지무스 조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교체 가능한 암밴드를 사용할 수 잇습니다. 대체 할 수 있는 armwand 기능으로 번거로움 없이 톤암의 유효 길이와 유효 질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armwand와 tonearm body를 연결하는 데 고품질의 LEMO 커넥터가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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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톤암들처럼 Reed 2G도 교체 가능한 헤드쉘을 갖추고 있습니다.


Reed 2G는 Finewire C37 케이블에 연결하거나 맞춤형 케이블링 5 핀 DIN 커넥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onearm의 앤티스케이팅은 자성을 띄며 ​​Reed 3P 톤암에 사용된 것과 유사합니다.



[제품사양]


  • Effective length: 9.5’’ 10.5’’ 12’’
  • Mounting distance, mm: 223 251.6 295.6
  • Overhang, mm: 17 15.4 13.4
  • Offset angle, deg: 22.9 20.7 17.6
  • Effective mass: From 14g to 22g, depending on armwand and headshell material

다음제품 Reed 1H (12’’) 톤암 20.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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